로고

천도교
로그인 회원가입

제54차 천도교청년회 정기총회 및 대학생단 신입생 환영회 성료 > 교단소식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 천도교소식
  • 교단소식
  • 천도교소식

    교단소식

    제54차 천도교청년회 정기총회 및 대학생단 신입생 환영회 성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3-28 11:12

    본문

    KakaoTalk_20250311_150039495.jpg제54차 천도교청년회 정기총회 및 3월 대학생단 신입생 환영회를 수원교구에서 봉행하였다.

     

    KakaoTalk_20250311_150039495_02.jpg이번 정기총회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여성 동덕들에게 장미꽃을 전달하며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 업적을 기리고 인권 신장을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 8일 오후 2시, 천도교 수원교구에서 제54차 천도교청년회 정기총회 및 3월 대학생단 신입생 환영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청년 동덕들과 대학생단 동덕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이재선 청년회장의 개회사로 시작하여, 종무원장의 영상 격려사가 이어졌다. 이후 의안 결의를 통해 청년회의 주요 안건들이 논의되었으며, 행사는 청년회가 제창으로 마무리되었다.

    특히 이번 정기총회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여성 동덕들에게 장미꽃을 전달하며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 업적을 기리고 인권 신장을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청년회 회원들과 대학생단 단원들은 정기모임을 통해 새로운 신입 대학생단 단원들과 교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친목을 다졌다.


    청년회 새 집행부 구성 및 결의 다짐

    이번 총회에서는 청년회의 새로운 회장단과 집행부를 선출하고, 대학생단 임원도 새롭게 구성했다. 새롭게 출범하는 집행부는 올해의 활동 계획을 공유하며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3월 9일에는 천도교 수원교구에서 시일식이 봉행되었으며, 어린이와 학생, 교인 동덕들이 참석하여 경건한 분위기 속에서 신앙심을 다졌다.

    천도교청년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새로운 회장단과 집행부가 주도할 다양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청년회 관계자는 "많은 응원과 관심 속에 청년회와 대학생단의 활동이 더욱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및 기사 제공 : 천도교청년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